'피의 게임 시즌3' 현정완 PD가 전하는 깜짝 스포일러! “각 분야의 최고 중 ‘생존’만 바라보는 사람 뽑아” 초강력 라인업 구축 비하인드 밝힌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12:35:03
  • -
  • +
  • 인쇄
▲ 피의 게임 시즌3

[뉴스스텝] ‘피의 게임’ 시리즈를 만든 현정완 PD가 이번 시즌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오는 15일(금) 첫 공개될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연출 현정완, 전채영, 제작 모스트267, 이하 ‘피의 게임 3’)는 서바이벌 레전드들과 신예들이 지킬 것인가, 뺏을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생존 지능 서바이벌.

반전이 난무하는 파격적인 전개로 매 시즌 보는 이들의 허를 찔렀던 ‘피의 게임’ 시리즈의 현정완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의 게임 시즌3’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된 현정완 PD는 “시즌 1, 2를 재밌게 보셨던 시청자분들과 시즌 1, 2에 출연했던 모든 출연자분의 헌신 덕분에 시즌 3를 제작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살아남아서 기쁘다”라며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즌 2와 시즌 3는 무게감이 다르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피의 게임 시즌2’ 때는 조금 더 자유롭게 구성을 뒤틀 수 있었다면 ‘피의 게임 3’는 앞선 시즌을 통해 생긴 ‘피의 게임’만의 아이덴티티와 무엇을 지키고 무엇을 바꿀 것인가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 그 대답이 성공적이었는지 아닌지는 시청자 분들의 판단에 맡겨야 할 것 같다”고 답해 ‘피의 게임 3’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이번 ‘피의 게임 3’는 각양각색 서바이벌 최강자들이 총출동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서바이벌판 정상결전’을 만들고 싶었다던 현정완 PD는 “각 분야에서 최고라고 인정받은, 혹은 최고라고 인정받았던 분들을 모시고자 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은 자신만의 생존 방법이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섭외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소집한 출연자 중에서도 “‘피의 게임’이라는 잔혹한 세계에서 ‘생존’ 단 하나만을 바라보고 몰입하는 분들을 섭외했다”며 “이번 시즌을 하면서 플레이어의 수준이 제작진의 수준을 뛰어넘는다고 생각한 순간이 정말 많았다. 전설이 자신의 이름값을 지켜낼지, 새로운 세대가 이제는 자신들의 시대가 찾아왔음을 알릴 것인지 지켜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생존 전쟁의 결말에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번 ‘피의 게임 3’에 새로운 키를 숨겨두었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시즌 1의 구조는 영화 ‘기생충’에서 영감을 얻었고 시즌 2의 구조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다. 시즌 3의 구조도 직접 보시면 어떤 걸 의도하고 만들었는지 알아채실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피의 게임’이 ‘P의 게임’이기도 하듯 이번에는 어떤 P가 숨겨져 있는지 추측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여기에 “각 플레이어들이 어떤 생존 방식으로 ‘피의 게임’이라는 세계 속에서 살아남는지, 정말 어떤 수를 써서라도 살아남아야 한다면 나는 누구와 같은 방식을 선택할지 비교해 보며 시청하시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해 인간군상 서바이벌 ‘피의 게임 3’ 첫 공개가 기다려지고 있다.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피의 게임’ 마인드로 중무장한 플레이어들의 열정으로 완성될 생존 지능 서바이벌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3’는 오는 15일(금)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리시 갈매 건강생활지원센터, 350명 함께한 '투게더 갈매 한 바퀴 건강 걷기' 성료

[뉴스스텝] 구리시 갈매건강생활지원센터는 “올바른 걷기 습관 형성과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1월 22일 갈매천 일대에서 ‘투게더 갈매 한 바퀴 건강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걷기 행사는 주민, 건강 리더, 기관·단체, 갈매 지역 건강협의체 등 약 3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걷기 실천을 통한 건강한 생활 습관 확산을 목적으로 마

경남도, 민생회복 소비쿠폰 30일까지 사용 마감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기한이 11월 30일로 가까워지면서 도민들에게 마감일 전 서둘러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1차 소비쿠폰은 전 도민에게 1인당 18만~45만 원을, 2차 소비쿠폰은 소득 상위 10%를 제외한 국민 90%에게 10만 원을 추가 지급했다.1·2차 소비쿠폰 모두 11월 30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기한이 지나면 잔액은 자동 소멸돼 사용할 수 없다. 사용처는 연 매출 3

경남도, 2025년 전국 임도시설 우수사례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산림청이 주관한 2025년 전국 임도시설 우수사례 평가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산림청은 임도시설 시공 기술을 선진화하고 관련 정책을 발전시키고자 2024년부터 2025년까지 산림경영 및 산림재난 대응 등을 위해 조성된 임도시설 중 우수사례를 선정했다.1차 서류 심사를 통해 국유림관리소와 지자체 10개 기관을 선정하고 전문가의 2차 현장 심사를 진행하여 상위 6개 기관 최종 순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