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골 때리는 그녀들] 이현이 “액셔니스타와 구척장신, 라이벌 의식 있는 자매 같아” 불꽃 튀는 ‘자매 대결’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3:40:21
  • -
  • +
  • 인쇄
정혜인X박지안X주명X권이수, 폭주 기관차급 패스 플레이 필두로 역대급 골 잔치 예고!
▲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뉴스스텝]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제2회 G리그 B조 세 번째 예선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골때녀’의 근본 라이벌 ‘FC구척장신’과 ‘FC액셔니스타’의 맞대결로, '골때녀’판 엘 클라시코라 불리는 일명 ‘액구라시코’가 987일 만에 다시 성사됐다. 특히 제2회 슈퍼리그 4강전 당시, 한 경기에서 9골이라는 '역대 최다 득점' 명승부를 기록한 라이벌의 재회인 만큼, 또 한 번의 치열한 난타전을 예고했는데. 리빌딩을 거쳐 더욱 강화된 전력으로 돌아온 두 팀이 이번 대결에서 새로운 역사를 기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숙명의 라이벌 매치를 앞둔 양 팀 주장들의 각오도 남달랐다. FC구척장신의 주장 이현이는 “액셔니스타와 구척장신은 자매 같다. 자매들이 원래 라이벌 의식이 있지 않냐”며 불꽃 튀는 ‘자매 대결’을 예고했다. FC액셔니스타의 주장 정혜인 역시 “구척장신은 너무 힘든 상대다. 하지만 오늘 경기는 액셔니스타가 반드시 이길 것”이라며 필승 의지를 드러냈는데. 양 팀의 상대 전적은 5전 3승 2패로 현재 액셔니스타가 앞서 있는 상황. 그 기세를 몰아 정혜인은 팀의 플레이 메이커로서, 경기 내내 팀원들에게 구척을 공략할 플레이를 주문하는 등 승리를 향한 투지를 불태웠다는 후문. 과연 치열한 라이벌전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FC액셔니스타의 박주호 감독은 이번 경기를 위해 강력한 승부수를 던졌다. 바로 '에이스' 박지안을 선발에서 제외한 것. 박주호 감독은 “벤치에서 박지안의 체력을 안배한 뒤, 구척장신의 체력이 떨어졌을 시점에 그녀를 투입해 득점을 노릴 계획”이라며 '강철 체력' 구척장신을 대비한 과감한 전략을 밝혔다. 또 한 가지 주목할 점은 골키퍼 안혜경으로부터 시작하는 '빌드업 축구'다. 매 훈련 빠짐없이 참여해 꾸준히 실력을 끌어올린 안혜경이 후방 빌드업을 펼치는 동시에, ‘혜컴’ 정혜인을 필두로 한 필드 멤버들의 정교한 패스 플레이를 통해 본격적인 골 사냥에 나설 예정이라는데. 과연 박주호의 과감한 전술이 라이벌 구척장신을 꺾고, 액셔니스타에게 시즌 첫 승리를 안겨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골때녀’ 대표 라이벌 매치, FC구척장신과 FC액셔니스타의 대격돌은 11일 수요일 밤 9시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시 권선구청장, 역세권 1 지구 지역주민 면담

[뉴스스텝]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10일 권선구청에서‘역세권 1 지구 계획변경 추진위원회’와 면담을 가졌다.이번 면담은 장기간 개발이 지연되고 있는 역세권 1 지구단위계획구역의 원활한 개발 추진과 관련한 애로사항을 토로하고, 이와 관련한 구청의 협조를 요청함에 따라 마련됐다.참석한 추진위원회 18여 명은 해당 지구단위계획 변경 사업의 추진 배경과 필요성, 기대효과를 설명하며 민·관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경북교육청,‘안심 유아교육 환경 조성’ 시범유치원 운영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유치원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현장 중심의 안전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안심 유아교육 환경 조성 시범유치원’ 43개 원을 공모․선정해 맞춤형 안전 컨설팅과 체험형 안전교육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유아의 일상생활 전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취약 요인을 사전에 점검하고 개선하는 데 초점을 둔 사업으로, 시범유치원에는 유치원당 약 120만 원 내외의 예산이 지원된다.

통영시노동자종합복지관 2026년 '복지·건강프로그램' 1기 수강생모집

[뉴스스텝] 통영시는 시민들의 건강한 삶과 여가활동을 지원하고자 통영시 노동자종합복지관에서 2026년 '복지·건강 프로그램'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통영시 노동자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자기계발과 심리적 휴식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개설 강좌는 소도구 필라테스(소도구를 활용해 근력과 유연성을 기르고 신체 피로를 완화하는 운동) 부동산경매(부동산경매의 기본구조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