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개관 11주년 기념 기획공연 뮤지컬의 매력과 크로스오버의 감동 !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16:20:47
  • -
  • +
  • 인쇄
▲ 서귀포예술의전당 개관 11주년 기념 기획공연

[뉴스스텝] 서귀포예술의전당은 개관 11주년을 맞아 오는 6월 21일 오후 5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기획공연 '팬텀 오브 뮤지컬'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뮤지컬과 크로스오버 장르가 어우러진 무대로, 장르 간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는 JTBC 예능 '팬텀싱어3' 우승팀으로 잘 알려진 크로스오버 남성 그룹 ‘라포엠(La Poem)’과 '지킬 앤 하이드', '레베카', '광화문연가' 등 대형 뮤지컬에서 주역으로 활약해온 뮤지컬 배우 리사, 그리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크리스틴’ 역으로 주목받았으며, 최근 뮤지컬 '팬텀'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배우 송은혜가 출연하여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민다.

공연 프로그램은‘All That Jazz’, ‘황금별’, ‘레베카’‘Think of Me’, ‘Fly Me to the Moon’, ‘딜라일라’ 등 다양한 장르의 대표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을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의 관람료는 R석 3만 원, A석 2만 5천 원, B석 2만 원이며,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문화취약계층을 위한 사전 접수는 오는 5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760-3368)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5월 21일오전 10시 30분에 접수자 중 공정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을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일반 관객을 위한 온라인 예매는 5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서귀포e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이번 개관 11주년 기념 기획공연을 통해 예술적 다양성을 확장하고,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2014년 6월 19일 개관 이후 서귀포예술의전당은 매해 기획공연·전시 50여 건, 대관공연·전시 150여 건을 운영하며 지역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해 왔다.

또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중앙단위 공모사업을 적극 유치하여 예산을 확보하는 등 공공 공연장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고 장다연 학생, ‘지역인재 9급 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 최종 합격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제주고등학교 관광경영과 3학년 장다연 학생이 ‘2025년 전국 지역인재 9급 행정(일반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발 시험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는 국가 단위 시험이며 장다연 학생은 전형 전 과정에서 안정적인 역량을 발휘해 최종 합격했고 이번 성과는 학생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학교

속초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 공표

[뉴스스텝] 속초시가 공중위생업소의 위생서비스 인식 제고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를 공표했다. 평가는 관내 이·미용업 387개소를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중 15일간 진행됐다.이번 평가는 공무원과 민간자격의 명예공중위생감시원 등 7명으로 평가반을 구성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업소 일반현황과 법적 준수 항목, 위생관리 기준 등 권장항목을 중심

금산군, 올해 마음안심버스로 6700여 명 군민 마음건강 살펴

[뉴스스텝] 금산군은 올해 마음안심버스를 통해 6700여 명의 군민 마음건강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부터 추진해 왔으며 관광지, 행사장, 학교, 직장 등 군민의 생활 현장을 찾아가 정신건강 상담과 검사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올해 운영 횟수는 총 144회로 추부농공단지, 요양병원, 예비군 중대 등을 대상으로 월 1회 정신건강 검사와 상담을 실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