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2:35:37
  • -
  • +
  • 인쇄
저소득 취약계층 30가구에 겨울 이불 전달해
▲ 양평군 양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추진

[뉴스스텝] 양평군 양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저소득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기획, 관내 홀몸어르신 등 30가구에 겨울 이불을 지원했다.

강금숙 협의체 위원장은 “1년동안 열심히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에 적극 협조해 양서면 복지마을 만들기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애 양서면장은 “항상 어려운 분들을 돌봐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최근 영하권 추위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이 많은 것으로 아는데 위기 상황에 놓인 분들을 찾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북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 체험 연수…학교-지역 협력 강화

[뉴스스텝]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은 6일 청사 내 대회의실에서 자율방문학교 학생맞춤통합지원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학생맞춤통합지원 체험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내년부터 전면 시행되는 ‘학생맞춤통합지원법’에 따라 학교 현장에서 학생 중심의 맞춤형 통합지원 체계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자 마련됐다. 연수에는 ‘찾아가는 교육복지사 자율방문학교’를 운영하는 49개 학교의 업무 담당 교직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2025괴산김장축제’ 개막… “세상의 모든 김치, 모닥불 Party”

[뉴스스텝] 충북 괴산군은 6일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2025괴산김장축제’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올해 축제는 ‘세상의 모든 김치, 모닥불 Party’를 주제로 전통 김장문화에 캠핑 감성과 야외 모닥불 체험을 접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원스톱 김장담그기’와 ‘드라이브스루 김장’은 1,001팀(일반 791팀, 친환경 210팀) 규모로 사전 접수에서 조기

옹진군 대한노인회 영흥면분회, 환경정화활동 및 환경지키기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사)대한노인회 옹진군지회 영흥면분회(분회장 임정일)는 지난 5일, 분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십리포 해변가를 중심으로 환경정비활동 및 환경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보호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해변도로가 및 해변가 쓰레기 줍기로 영흥면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호하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임정일 분회장은 “고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